1. 버즈 인덱스란?
–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에 의해 기록된 데이터(게시글,댓글)를 수집,분류,분석함으로써, 특정 브랜드나 상품, 이슈에 대한 네티즌들의 태도와 반응을 조사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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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버즈의 필요성
– 네티즌이 게시한 질문, 질문에 대한 답변 그리고 의견들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정보를 통하여 클라이언트는 마케팅,R&D, 판매전략 등 다양한 업무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버즈의 활용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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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메트릭스 버즈 인덱스의 강점
– 국내최초, 국내 최다 조사 경험 보유한 전문 리서치 회사 입니다.
– 종합 리서치 회사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입체적이고 심층적인 분석이 가능합니다.
– 인터넷 인덱스 서비스의 노하우로 인하여 안정적인 시스템 제공합니다.
– 언어의 제한이 없는 글로벌 조사가 가능합니다.

4. 조사의 종류
① Buzz Analysis Service
– 관련 네티즌의 의견을 수집 분류한 데이터를 정량, 정성적으로 분석하는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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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Web Reports
– 한 주 한 주 누적된 관련 버즈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저장시키고, 담당자가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User Interface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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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작성 서비스
–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데이터를 편집하여 보고서 작성이 가능
– 메트릭스에서 웹 보고서 제공 가능
– PIVOT을 이용한 다양한 정량 분석 가능

다양한 제공 Output
– 기간 별 검색 결과
– 트랜드 분석
– 포스트 현황 분석
– 메시지 성향 분석
– 성향 별 메시지 확인 서비스

③ Internet News Clipping Service (INC)
– 관련 기사에 대한 네티즌의 댓글을 수집, 분석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관련 기사 분석
– 유효 댓글 수 카운트
– 긍/부정 성향 분석
– 조회수 분석
– 매체별 분석

웹리포트 제공
– 직접 보고서 작성 기능
– 댓글 모니터링 기능
– 주요 댓글 공유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