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9

 

 

 

 

 

 

 

 

 

 

44

측정, 측정기준’의 뜻을 가진 영어단어 Metrics를 현대적으로 브랜드화함.

 

33

회사의 미션인 정확한 측정의 의미를 강력하게 표현하고자 다른 디자인 요소를 배제하고 폰트자체만으로 심플하게 디자인하였으며, 젊음과 역동성을 나타내고자 기울임체를 선택함. 서울대 미대 윤주현 교수 제작.

 

11

아이덴티티 유지를 위해 확대 또는 축소하여 활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비례에 맞게 사용해야 하며 최소 사이즈(대각선 1.5cm) 이하의 사용을 금함. 또한 흑백환경에서 로고의 회색,흑색 처리 및 유색 바탕에 로고의 흰색(White) 반전을 제외한 색상의 변경도 금함

 

22

로고

 

 

 

img19

 

8
그룹사 명함
  *명함 후면에 관계사 로고 병기

 

 

7
메트릭스는 직급, 부서와 상관없이 4가지 색 중 본인이 원하는 명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음. 이는 메트릭스 조직 문화의 자유로움과 다양성을 표현하는 상징 중 하나임

메트릭스 명함 후면

4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