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상에 글은 빠른 속도로 퍼지며, 이 글은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이들의 글에 대한 분석 및 이에 대한 일반인 반응을 파악하는 것은 기업과 상품의 성패를 위해 무척 중요합니다. 메트릭스의 버즈인덱스는 온라인에 네티즌에 의하여 기록된 데이터(게시글, 댓글)을 수집하여 분석함으로써 기업, 브랜드, 제품, 이슈에 대한 소비자들의 태도와 의견을 분석합니다.

 

주요 조사내용
U & A, 고객만족도 분석, 신제품반응조사, 브랜드/광고 분석, 이슈분석, 인물/기업평판조사, 아이디어발굴조사능

 

주요 적용시장
전자제품, 통신서비스, 금융서비스, 음료/의류/화장품, 홈쇼핑/교육/의료, 엔터테인먼트, 정치/기업/공공기관

 

주요 측정단위
사이트, 채널, 포스트, 메시지, 키워드

 

> Buzzmetrix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