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릭스는 고객과 자신의 가치를 함께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할 것입니다.
Metrix의 Value Innovation Tools : 창의, 속도, 시장밀착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세상은 점점 복잡해 지고 있습니다. 복잡한 세상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는 새롭고도 창의적인 측정방법이 필요합니다. 메트릭스는 ‘과학적이고 정확한 측정’을 미션으로 설립된 리서치 회사입니다. 1990년 후반 인터넷이 사회변화의 핵으로 등장하였으나 이에 대한 마땅한 조사방법이 국내에 전무했던 시기에 메트릭스는 TV시청률 조사 방식을 원용한 인터넷 이용 현황 조사 시장을 개척하였습니다. 그 이후에도 메트릭스는 시장에서 요구되는 분야에 창의적인 접근방법으로 다양한 측정, 분석 방법론을 개발하여 시장 내 조사 연구 수준을 높여 왔다고 자부합니다. 현재 메트릭스는 산업통계조사, 사회여론조사, 마케팅조사, 인터넷접속율조사, 구전/평판조사 등 5가지 분야를 중심으로 조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과학기술의 발전은 기업들의 빠른 변화와 대응을 강제하고 있습니다. Cisco의 CEO, John Chambers는“덩치 큰 기업이 항상 작은 기업을 이기는 것은 아니지만 빠른 기업은 언제나 느린 기업을 이긴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의 기호는 빠르게 변하고 있고, 경쟁사들의 제품 개발 속도는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은 기업들로 하여금 전문 리서치회사를 필요로 합니다. 메트릭스는 시장 환경에 조응하는 고객사의 변화와 대응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왔습니다. 이를 위해 메트릭스 자신도 시장에 니즈에 맞춰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국내 리서치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며 외형적 성장과 함께 질적인 도약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메트릭스 대표이사 조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