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는 신제품 개발, 유통, 가격, 광고 등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과정입니다.
메트릭스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조사방법론을 이용한 신뢰도 높은 데이터로 고객사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뒷받침합니다.

 

01. 시장환경 분석

현재 시장의 환경 및 경쟁사 분석, 문헌조사(Desk Research), 전문가 인터뷰(Expert Interview), 타사 Mystery Shopping

 

02. 소비자 조사
U&A 조사, FGI(Focus Group Interview), In-depth Interview, Buzz 조사, UT 조사, Home Visit, Eye Tracking, HUT, Blog DDI, Log 분석

 

03. 상품 개발 분석
Creative Workshop, Delphi 조사, Gang Survey, 가격 조사

 

04. 자사 분석
고객만족도 조사, 자사 Mystery Shopping, 매장 출구 조사

 

05. 경쟁력 분석
고객만족도 조사(CSI), 직원만족도조사(ESI), 광고 효과 분석(API:Advertising Performance Index), 브랜드 효과 분석(BPI:Brand Performance Index), Open Monitoring, 매장관찰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