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패널 방식 웹로그 측정 서비스로 정보통신 기술과 조사통계기법을 활용하여 웹사이트 이용량과 인터넷 이용자들의 이용 행태를 분석하는 표본조사입니다.

 

01. Internet Index™ 서비스
인터넷 산업별/서비스별 시장환경 이해 및 경쟁사 분석 가능
이용자의 세분화와 Targeting을 통해 인터넷 마케팅 효율성을 제고
인터넷 비즈니스 및 e비즈니스 전략수립을 위한 의사결정을 지원
과학적인 수용자 집계를 통해 인터넷 광고기획 및 집행을 효율적으로 진행
인터넷기업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통해 전략적 제휴 및 투자에 대한 의사결정 가능

 

02. 주요 측정지표
인구특성별 인터넷 이용행태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환경
사이트별 접속자 접속현황
* 일평균 방문자수(Average no.of visitors per day)
* 방문자수(Unique Visitor), 도달률(Reach)
* 방문일수(Frequency)
* 중복방문 사이트
* 방문회수(Visit)
* 페이지뷰(Page View)
* 체류시간(Duration Time)

 

03. 사이트별 상세 분석
요일/시간대별 분석
방문주기, 방문빈도, 재방문률 분석
충성도분석
Channel(하위URL) 분석
유입/유출 분석
경쟁사이트 분석
MainPage분석
카테고리별 접속현황
대분류, 중분류에 의한 접속 정보
카테고리간 중복 방문
인구특성별 카테고리 이용 행태

 

> InternetIndex 바로가기